문화 생활

캐나다 토론토에서 가봐야 하는 5곳 (여름편)

canada-dreamer 2023. 3. 15. 08:32
반응형

아는 지인이 토론토 방문시 꼭 가야 한다며 같이 갔던 곳으로 

토론토를 여름에 방문 중이라면 꼭 가봐야 하는 곳 5곳을 찾아봤다.

토론토 베스트 5 곳

1. CN 타워 - La Tour CN Tower

CN 타워 - LA TOUR CN TOWER

1976년에 완공된 CN 타워는 높이 553.33m로, 완공된 당시에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다. 타워 맨 위층의 360도 전망대는 토론토 시내뿐 아니라 호수까지의 경치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또한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토론토의 멋진 전경을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이용시 전망대를 무료로 관람 할수 있다.

전망 감상: CN 타워에서는 토론토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다. 타워 맨 위층에 올라가서 도시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 맨 꼭대기에는 에지 워크(EdgeWalk)라고 불리는 스릴 넘치는 체험도 할수 있다. 이 체험은 타워 맨 위층에서 안전 유리 바닥 위를 안전 장비를 착용하고 전문 가이드와 함께 체험 걸으며, 타워를 한 바퀴 돌아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레스토랑에서 식사: CN 타워에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다. 360 Restaurant - CN 타워의 맨 위층에 위치한 회전 레스토랑으로, 토론토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면서 캐나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Horizons Restaurant -  CN 타워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캐나다 요리와 와인이 있다. Le Café - CN 타워 내부에 위치한 카페로, 커피와 디저트, 샌드위치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CN 타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회가 열린다. 레스토랑은 모두 예약이 필요하며, 일부 레스토랑은 특정 시간대에만 운영한다.

 

Canada's Celebration Destination

Get live views of the Tower, and from the Tower powered by EarthCam. Check the day’s visibility, watch the sunrise, see the clouds roll over the city’s skyscrapers, and check out what the Tower is lighting for at night. 

www.cntower.ca

2. 로얄 온타리오 박물관 - Royal Ontario Museum; ROM

로얄 온타리오 박물관 - Royal Ontario Museum; IMAGE FROM https://www.rom.on.ca/en/about-us

1914년 개관된 로얄 온타리오 박물관은 캐나다의 역사와 문화를 탐험할 수 있는 곳이다. 그 중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고대 동물 화석과 오늘날까지 남아있는 인류의 유물들이 인상적이다.

예술과 역사 보기: ROM은 다양한 예술 작품과 역사적 유물을 전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전시실을 돌아다니며 인류 역사와 문화, 예술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박물관 탐방: ROM은 건물 자체가 아름다워, 건물 내부를 탐방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다. 건물 내부에는 다양한 미술작품이나 장식품, 식물 등이 전시되어 있다.

전시 관람 투어: 전문 가이드와 함께 ROM의 전시물들을 관람하는 투어를 참여할 수 있다. 가이드와 함께 더욱 깊이 있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을수 있다. 일반적으로 전시 관람 투어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정해진 시간에 모이고 투어 가이드와 함께 특정 전시물을 관람할수 있다.

특별 전시 관람: ROM에서는 정기적으로 특별 전시를 개최한다. 유명한 작가의 작품 전시나 특정 주제를 다룬 전시 등 다양한 특별 전시를 즐길 수 있다.

패밀리 프로그램 참여: ROM에서는 패밀리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나 작품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는데, 사전에 ROM 공식 웹사이트나 관광 안내소에서 현재 전시물과 투어 일정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Royal Ontario Museum

The Royal Ontario Museum showcases art, culture and nature from around the world and across the ages. Canada's largest and most comprehensive museum is home to a world-class collection of 13 million art objects and natural history specimens, featured in 40

www.rom.on.ca

3. 세인트 로렌스 마켓 - St. Lawrence Market

세인트 로렌스 마켓 - St. Lawrence Market; IMAGE FROM Wikipedia

토론토의 다운타운 지역에 위치한 역사 깊은 시장이다. 19세기 중반에 건설된 이 시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먹거리와 수산물, 과일, 야채, 고기 등이 판매되고 있다.

시장 안에는 120개가 넘는 상점들이 모여 있어 다양한 음식과 식자재를 구입할 수 있고. 또한, 시장 주변에는 레스토랑과 카페도 많아서 시장 안에서 쇼핑을 즐긴 후에 쉬어가며 식사도 즐길수 있다.

세인트 로렌스 마켓은 매주 토요일 아침에는 토론토 최대 규모의 농산물 시장인 스타우트 팜스 마켓(Stouffville Farmers' Market)이 열리기도 한다. 시장에 방문할 때는 주말에 방문하여 이번 주에 어떤 이벤트가 열리는지 확인하면 더욱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다.

 

St. Lawrence Market : Home

Get to know our merchants and farmers who take care to remember what you enjoy, and are always happy to recommend something new.

www.stlawrencemarket.com

반응형

4. 하버프론트 센터(Harbourfront Centre)

하버프론트 센터 - Harbourfront Centre; IMAGE FROM https://harbourfrontcentre.com/about-us/

하버프론트 센터(Harbourfront Centre)는 온타리오 호수(Lake Ontario)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름에는 다양한 야외 활동과 이벤트가 열리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문화 예술 센터다. 

여름에는 하버프론트 센터에서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예를 들어 카약, 스쿠버 다이빙, 패들 보드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가 있으며, 또한, 센터에서는 바비큐 파티도 열리기 때문에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도 좋다.

춤, 음악, 연극, 마술 등의 공연도 많이 열리며, 자유로운 공연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다양한 전시회도 열리기 때문에 예술과 문화를 즐길 수도 있다.

캐나다의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인 토론토 국제카리브축제(Toronto Caribbean Carnival)도 열리는데, 이 축제는 하버프론트 센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파레이드가 열리며 많은 관광객들이 참여한다.

하버프론트 센터에서는 또한 호수를 배경으로 한 야외 영화 상영회도 열리기 때문에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한다.

 

Home - Harbourfront Centre

We are Canada’s leading destination for contemporary culture, the place where creative thinking thrives, ideas are shared and the next generation of artistic talent is nurtured.

harbourfrontcentre.com

5. 카사로마 - Casa Loma

카사로마 - Casa Loma; IMAGE FROM https://casaloma.ca/

20세기 초에 캐나다의 유명한 사업가인 Sir Henry Pellatt에 의해 건축된 저택으로, 현재는 박물관과 많은 이벤트, 공연 등을 열고 있다. 카사로마의 건축물은 중세 유럽의 성곽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으며, 전체적으로 98개의 방과 타워, 정원, 조각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관광객들은 저택 내부를 스스로 탐험하면서 역사적인 구조물, 인테리어 디자인, 예술품 등을 감상할 수있다.

또한 많은 영화, 드라마, TV 쇼의 촬영지로 유명하며, 매년 할로윈 시즌에는 공포의 밤이라는 이벤트를 열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다.

카사로마는 오디오 가이드도 제공하여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디오 가이드는 다양한 언어로 제공되며, 각 구역에서 들을 수 있는 설명을 제공하여 방문객들이 저택의 역사와 건축물을 보다 깊이있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이 오디오 가이드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가이드가 제공하는 투어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해주며 한국어 역시 제공하기 때문에 방문하실 때는 오디오 가이드를 이용하여 더욱 풍부한 체험을 즐길수 있다.

 

Home - Casa Loma

Toronto's Majestic Castle | Open Daily 9:30 a.m. – 5:00 p.m. | 1 Austin Terrace, Toronto, ON T: (416) 923-1171 | E: info@casaloma.ca

casaloma.c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