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생활

오랫만에 올리는 블로깅...

canada-dreamer 2023. 6. 29. 07:20
반응형

오랫만에 올리는 블로깅...

거의 한 달 만인 거 같은 시간이 지나갔다.

회사일에 전념하다 보니 다른 부수적인 노동(?)은 다 쉬고 싶은 마음도 있었고

솔직히 구글광고제한도 한몫을 한편이듯 싶다.

물론 이제 새로운 직장을 시작한 지 3개월이 지나가면서

내가 자연적으로 해야 하는 일이 엄청나게 늘어난 건 사실..

매일매일 새로운 일에 쫒기며 일하다 보니 자연적으로 블로깅에 소월 해지기도 하고

블로깅을 하려고 맘 먹다가도 그만큼의 시간을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맘도 생기다 보니

그냥 이렇게 시간이 지나가버린거 같다.

 

내가 블로깅을 시작할때 이번 2023년엔 100개 이상의 포스팅을 목표로 하고 있었는데..

그 목표를 금방 달성한 것도 있었고..

 

여기까지 나의 변명이였다.. ㅎ

 

자주는 쉽지 않겠지만, 일주일에 한 번씩만이라도

캐나다에 대해 이야기를 전해볼까 한다.

 

아.. 참고, 이번엔 구글 광고제한은 한 달이 아닌 2-3주 정도에 사라진 듯싶다..

구글도 잘 못 된 걸 알아차린 건가? 아님 티스토리에 적용된 구글광고 스크립트에 문제가 있는 걸까..

요새 토론토 공기가 너무 안 좋다.. 숨쉬기가 너무 힘들 옷!!

반응형